134 0 0 0 22 0 1년전 0

더 유란시아 북 (4 부)

THE URANTIA BOOK

인간은 과학과 철학, 종교와 관련된 지능과 성품을 지닌 생명체입니다. 기나긴 세월 동안 신비로운 생명의 진화와 온갖 문명의 발전을 겪으면서, 인류는 본능적으로 인간 존재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의문을 해결하려고 꾸준히 노력하여 왔지만, 그러나 보편적인, 긍정적인 해답을 아직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 유란시아 북은 참다운 진리와 종교를 알려고 노력하는 모든 인간을 위하여, 현대 인류의 영적인 성장과 영혼의 생존을 위하여, 하늘존재들이 내려준 인생의 진정한 안내서라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인간은 과학과 철학, 종교와 관련된 지능과 성품을 지닌 생명체입니다. 기나긴 세월 동안 신비로운 생명의 진화와 온갖 문명의 발전을 겪으면서, 인류는 본능적으로 인간 존재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의문을 해결하려고 꾸준히 노력하여 왔지만, 그러나 보편적인, 긍정적인 해답을 아직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 유란시아 북은 참다운 진리와 종교를 알려고 노력하는 모든 인간을 위하여, 현대 인류의 영적인 성장과 영혼의 생존을 위하여, 하늘존재들이 내려준 인생의 진정한 안내서라고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다.
1920년대 중반 미국 시카고에서, 한 정신과 의사가 그의 환자를 치료하는 과정에 하늘의 영적인 존재들과 연결이 되었으며, 그들의 요청에 따라 그들이 내려주는 정보를 받기 위하여 종교인과 과학자 등 다양한 인물로 구성된 포럼을 만들었습니다. 이 모임은 1935년까지 그들로부터 받은 우주와 인간의 실체에 대한 방대한 내용을, 1955년 그들이 후원하여 설립한 유란시아 재단 (The Urantia Foundation)을 통하여 인쇄물로 발행한 것이 더 유란시아 북 ( The Urantia Book)입니다.
이 책은 현재 20여 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 여러 나라의 진리 추구자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